오딘으로 작업 현장 관리를 간소화하세요
오딘은 기업 규모의 건설 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생산성 앱입니다. 이 무료 Android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작업 현장에서 출퇴근 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하여 근무 시간을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는 개인 및 비상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접근 기록을 확인하며, 출퇴근 실수를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앱은 필수 작업 현장 할당 및 공지를 제공하여 근로자 간의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합니다.
250만 시간 이상의 근로 시간을 관리하고 360만 평방 피트에 걸쳐 있는 작업 현장을 감독한 입증된 실적을 가진 오딘은 건설 분야의 노동 위험 관리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앱은 오딘 작업 현장에 적극적으로 배치된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하며, 작업장에서 안전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필수 도구를 제공합니다. 작업 현장 안전을 위한 데이터 활용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사용자가 추가 자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